#알려드립니다.
저는 이 문서를 작성하는데 늘 오랜 시간이 걸립니다.
짧게는 한 학기, 길게는 1년동안 한 아이를 관찰하여 꼼꼼히 작성하기 때문입니다.
저는 다수의 서류를 작성한 경험이 있고, 판매 경험도 많습니다.
각 개인의 영아들이 가진 성향에 맞추어 아주 자세하게 관찰하여 기록하였으니, 각 반 아이들의 성향에 맞는 내용을 참고해서 작성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자료 제목
-만2세 2학기 영아 발달평가 7명 분량입니다.
2)소개글
-만2세 2학기 행동 발달 평가(아동 발달 관찰)7명 분량입니다.
아주 자세한 종합평가입니다.
같은 그림 템플릿을 클릭하시면, 1학기동안 관찰한 행동 발달 평가와 이어집니다.
3)목차
# 구분 / 관찰내용
1) 기본 생활 습관
2) 신체 운동
3) 의사 소통
4) 자연 탐구
5) 사회 관계
6) 예술 경험
7)2학기 종합 평가
4)본문 내용 (내용의 일부만 작성 하였습니다)
[기본 생활 습관]
-약간 흘리면서 숟가락이나 컵으로 스스로 먹는다.
-부모의 지시에 따라 인사할 수 있다.
-낮 동안에 옷 입은 채로 변을 보기 전에 화장실에 가자고 한다.
[신체 운동]
-그림책을 한 장씩 넘긴다.
-5~6개 블록으로 담을 쌓는다.
-바닥에 있는 공을 앞으로 찬다.
[의사 소통]
-간단한 질문(예:누구, 어디에, 언제 등)에 답할 수 있다.
-‘이게 뭐야?’라고 질문을 할 수 있다.
-상황에 따라 음성 크기 및 음색의 강약을 조절할 수 있다.
[자연 탐구]
-물어볼 때 큰 것과 작은 것을 가리킨다.
-동물의 소리와 사물의 소리를 흉내 낼 수 있다.
-줄긋기를 할 수 있으며 점차 십자 긋기를 모방한다.
[사회 관계]
-간단한 집단놀이(박수치기, 춤, 노래 등)에 참여하며 다른 또래와 함께 협동적으로 놀이한다.
-방해받으면 싫어하고 저지당하면 화를 낸다.
-사랑, 분노, 슬픔, 즐거움 등과 같은 감정을 드러내보인다.
[예술 경험]
-노래나 리듬에 맞춰 몸으로 표현한다.
-친근한 노래를 따라 부른다.
-간단한 도구와 미술재료를 다룬다.
[2학기 종합 평가]
#알려드립니다.
1. 이 자료의 저작권은 전문가에게 있습니다.
2. 이 자료는 재판매, 재배포가 불가합니다.
3. 무료 폰트를 이용했으며, 한글과 컴퓨터 한글 기본폰트입니다.
- 본 서비스는 판매자가 제작한 자료 템플릿으로, 자료의 일부 혹은 전체 내용을 무단으로 복제/배포하거나 2차적 저작물로 재편집하는 경우, 5년 이하의 징역 또는 5천만원 이하의 벌금과 민사상 손해배상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