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2월 3일 토요일

[자서전]유아교육 전공한 학생/ 유치원교사/ 어린이집교사의 자서전 Best.

http://sales.happyreport.co.kr/qpqpqp77/20161015235553
[자서전] 유아교육 전공한 학생/ 유치원교사/ 어린이집교사의 자서전 Best.
유아교육을 전공한 유치원교사의 자서전.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5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유치원때부터 현재까지~ 맺음말까지있구요.
어린이집에 취업하기 전에 쓸 때도 좋고, 또 학교에서 과제로 내야할 때도 괜찮습니다^^
알맞게 사용하시면 될 것 같아요.
참고하실 겸 읽어보셔도 좋을 것 같구요.
<유년시절>
<중학교시절>
<고등학교시절>
<대학교시절>
<맺음말>



내 나이 지금 23살. 어떻게 생각하면 짧게 느껴질 수도 있는 23년. 나에게는 많은 일들이 있었다. 정확하게 기억 속에 남아있지도 않고 뚜렷한 기억을 하고 있지는 않지만, 내가 살아온 인생에 있어서 의미 있었던 사건들을 그려보면서 지난 생활의 나의 존재와 앞으로 더 많은 미래의 내 인생에 대하여 뚜렷한 방향감을 얻고 더 값지게 살아가기 위해서 자서전을 써내려 가겠다.

<유년시절>
나는 1987년 7월 10일에 태어났다. 나는 1남 1녀중 막내로 태어났고 내 위로는 오빠가 하나 있다.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