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2월 3일 토요일

대전 하우스오브유(House of you) 리허설 촬영 사진 셀렉하기.



대전 하우스오브유(House of you) 리허설 촬영 사진 셀렉하기.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수정본이 도착했어요!

사실 리허설 촬영날짜는 2016년 1월 16일.
한참됐죠?
후기글을 뒤늦게 올리네여
리허설 촬영하는 계절은 1월이니까 분명 겨울이었어요
근데 이상하게 그 날 하루만 하늘이 도왔는지 날씨가 정말 따뜻했었거든요.
그 전날까지 비오고 엄청 추웠는데... 딱 그날 하루만 날씨가 풀려서 따뜻했어요
비도, 눈도 안왔구요
그래서 1월의 어느날 촬영을 하고,
뒤늦게서야 후기를 올려봅니다.^^​
​대전에 수 많은 촬영 스튜디오가 있지만~
하우스오브유는 실외촬영을 자연스럽게 잘 하기로 소문이 나 있었어요.
주변에 지인들이 여기서 많이 촬영을 해서
나도 결혼하면 무조건 여기에서 찍어야지. 하고 생각을 하고 있다가 바로 계약을 했죠.
정~말 추웠지만 40분동안 억지 웃음을 지으며 촬영을 잘 마쳤고
나중에 원본사진에서 34장 셀렉한 사진 중에 반절은 실외촬영사진으로 다 골랐네요.
​그만큼 실외에서 촬영한 사진이 마음에 들었다는 소리에요
어쨌든 촬영 후에 일주일만에  1월 말에원본을 받고
또 그 후, 한달만인 2월 말에 원본을 받았어요ㅎㅎㅎ 원본이 자그마치... 2천장은 됐던 것 같아요ㅠ
그 중에 34장을 고르느라 진짜 2-3일동안 눈이 빠지게 골랐죠!
왜냐면 저는 살을 빼지 못한 뚱뚱한 신부였기 때문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토끼 앞니를 가진 신부였기 때문에!!! 고르느라 정말 힘들었어요!
하지만 대표님의 신의 손을 믿었기에 ㅋㅋㅋ
나올 땐 나오고 들어갈 때 들어가게 해주시겠다는 그 말을 믿고 셀렉해서 보냈더니
한달 후에 수정본이 왔더라구요
근데 아직 덜 수정된 부분들이 많아서 부탁을 드렸더니 이틀만에 싹~ 고쳐서 보내주셨어요.
자 수정본 나갑니다~
아직 많이 살집이 있어요
예쁘게 봐주세요~ㅎㅎ







댓글 없음:

댓글 쓰기